Untitled Document
Untitled Document
Untitled Document

인터넷 인구 3,000만명 시대에 10대와 20대의 가장 대중적인 놀이문화로 자리잡은 PC방은 30대와 40대의 여가문화로도 점차 확산되고 있습니다.
정부의 정보통신육성정책과 광범위한 고객층을 바탕으로 연 4조원대 시장규모로 성장한 PC방 사업은 ㈜릭스(RIX)의 차별화 정책과 탁월한 경쟁력으로 최고의 사업 아이템의 비전을 제시합니다.


급속하게 변화되는 멀티미디어 컨텐츠에 대한 지속적인 신규 고객의 창출


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
고객의 요구에 부합된 서비스 제공 및 다양한 고객층 확보로 인한 고수익 보장


탈선의 장소로 인식되던 기존의 게임장과의 차별화
새로운 레져와 가족 휴식의 공간으로 탈바꿈


식음료, 자판기, 휴대폰 충전 등 미니 편의점(Shop In Shop)을 통한 부가수익의 창출

 


 
Untitled Document